영화 ‘범죄도시3’은 2023년에 제작되어 대한민국에서 상영되었다.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와 같은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 이 작품은 범죄 장르의 영화로 평가되고 있다.
영화의 줄거리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가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서울 광수대로에서 발탁되어 출동하는 이야기에서 시작된다. 이후 마석도는 살인사건을 조사하는 도중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어 수사를 확대한다. 그러나 이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과 일본 조직 리키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일이 점점 더 커져간다.
영화 ‘범죄도시3’은 범죄 장르의 영화로, 적극적인 수사와 거침없는 교전씬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 영화를 통해 대한민국 범죄영화 산업의 발전과 함께 작중 인물들의 최후를 예상해보는 재미도 높다.
이 작품의 감독은 이상용이며, 출연 배우들에는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이범수, 김민재, 이지훈, 전석호, 고규필 등이 있다. 마동석은 뿐만 아니라 이 작품의 스탭으로도 참여하여 만들어진 영화를 대중들의 관심 아래 공개하였다.
실제로, ‘범죄도시3’은 관람 등급이 15세 이상 관람가인 만큼 흔히 알려진 배타적인 대한민국 영화산업의 특성상 남성적인 무장과 소동, 비열함 등을 강조하여 2019년 상영된 첫 작품 ‘범죄도시’의 연속작으로 소개되고 있다.
좀 더 새로운 영화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이 작품이 그만큼 추천될 수 있다. 2023년 5월 31일 개봉한 ‘범죄도시3’은 대한민국에서 상영되는 영화 사상 가장 재미있는 범죄 영화 중 하나로 인식되며, 꼭 시간을 내어 관람해보길 추천한다.
줄거리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캐스팅
-
이상용 / 감독
마동석 / 주연
이준혁 / 주연
아오키 무네타카 / 주연
이범수 / 출연
김민재 / 출연
이지훈 / 출연
전석호 / 출연
고규필 / 출연
마동석 / 스탭
주말에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길 추천드려요오늘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